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영화

박나래 7년만에 새 프로필 공개 (+ JDB엔터테인먼트)

by 투자창고지기 2021. 7. 12.

박나래 새 프로필 공개 ( + 청순, 카리스마)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박나래의 소속사인 JDB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아래와 같이 새 프로필 4종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출처: JDB엔터테인먼트 박나래

웬지 모르게 청순해보이네요. 그리고 특유의 카리스마가 느껴지고요. 단아한 쇼커트부터 롤업 스타일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눈낄이 갑니다. 

 

박나래가 프로필 사진을 찍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면서 감량하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매우 날렵해보입니다. 

 

 

이번 새 프로필은 기존 프로필을 7년 만에 새롭게 한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MBC <나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 N <놀라운 토요일>, KBS joy <썰바이벌> 등 여러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박나래는 이번 새 새프로필을 통하여 청순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보입니다.

 

박나래는 누구인가?

 

작은 키에 비해 상당한 근육질에 팔, 다리 근육 등 전체적으로 살도 근육도 잘 붙은 편이며 그 덕분에 폴댄스를 능숙하게 하는 등 운동 능력도 상당하며 피지컬이 좋은 편이다.

 

2017년 한국갤럽 올해를 빛낸 코미디언 부문에서 3위, 2018년 올해를 빛낸 예능방송인 부문 2위, 2019년 2위를 차지할만큼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남을 깎아내리거나 비하하는 개그 스타일이 아닌 꽁트 위주와 자기 자신의 엉성함, 수준 낮은 섹드립, 어딘가 모자람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스타일이다. 적재적소에 잘 녹아들며 억지스러운 개그는 자제하는 편이다.

 

 

덕분에 편안하고 유쾌한 캐릭터로 자리매김하였다. 그리고 이런 점이 버라이어티 등 비스튜디오 예능에서 상당히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편. 2019년 MBC 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로 대상을 수상하며 여성 코미디언 톱의 자리를 다졌다.

 

2017년에 이어 2020년에도 백상예술대상에서 2번째 TV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하며 이 부문 공동 2위의 수상 기록을 갖게 되었다.

 

원래는 구라인 출신이고, 유라인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지만 지금은 단독으로 라인을 구축할 정도의 거물급 예능인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대기만성형 인물로 평가받았다.

 

하지만 2021년 헤이지니와 함께 진행했던 유튜브 콘텐츠 헤이나래에서 후술할 성희롱 논란이 터졌고, 그 이후 각종 커뮤니티들에서 그녀의 과거 행적들까지 재조명됨에 따라 많은 논란이 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