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영화

JYP 새보이그룹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 응모자격, 데뷔시기)

by 투자창고지기 2021. 7. 13.

JYP엔터에서 드디오 새로운 보이 그룹이 나오게 되었네요. 7월 12일에 JYP와 일본 최대 음반소 소니뮤직이 기자회견을 갖고 니지 프로젝트 시즌 2의 개최를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12일 기자회견에 따르면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는 일본 삿포로, 센다이, 도쿄, 나고야, 고베, 히로시마, 후쿠오카, 오키나와 8개 도시와 미국 로스앤젤레스, 뉴욕 그리고 서울까지 총 11개 도시에서 오디션이 개최되고 심사에는 '보컬', '댄스', '모델', '랩' 외에 '작사, 작곡' 부문이 추가됐습니다.

13일부터 공식사이트에서 신청을 받는 응모자의 자격은 2023년 3월 중학교 졸업 예정자부터 각지의 오디션 마감 시점을 기준으로 22세까지인 전 세계 남성으로, 일본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은 가능해야 합니다. 각 지역 최종 디션에는 박진영 대표가 직접 참가해 선발에 참여할 예정이고요.

 

 

이미 JYP 수장 박진영과 소니뮤직 무라마츠 슌스케 대표는 2019년 2월 일본 도쿄 소니뮤직 본사에서 '니지 프로젝트'의 출발을 알리는 업무 협약식 및 기자회견을 개최한 바 있고요. 이를 통해 탄생, 지난해 12월 데뷔한 걸그룹 NiZiU(니쥬)가 각종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양사가 이번에는 새 보이그룹 발굴을 위해 다시 한번 공동 프로젝트를 이어간다고 하니 큰 기대가 되네요. 오디션을 통과한 새 보이그룹은 2023년 3월을 데뷔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유진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도전 이유( + 프로필)

https://bestcpacta.tistory.com/687

 

오유진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도전 이유( + 프로필)

‘트로트 요정’ 오유진이 ‘방과후 설렘’을 통해 아이돌 그룹에 도전 ‘트로트 요정’ 오유진이 ‘방과후 설렘’을 통해 아이돌 그룹에 도전하네요. '트롯 전국체전'으로 얼굴을 알렸던 가수

bestcpacta.tistory.com

 

 

하준수, 안가연 나이 프로필 (+ 환승이별 전여친 폭로, 해명)

https://bestcpacta.tistory.com/684

 

하준수, 안가연 나이 프로필 (+ 환승이별 전여친 폭로, 해명)

하준수, 안가연을 향한 비난 폭주... 하준수의 전여인과 하준수의 발언 공개연인이 코미디언 하준수, 안가연을 향한 비난이 폭주하고 있네요. 하준수의 전 연인이이라고 주장하는 이가 폭로를

bestcpact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