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영화

장도연 MC확정, 다빈치 노트 (장성규 + 존박)

by 투자창고지기 2021. 7. 13.

tvN이 신규 예능 ‘다빈치노트’(연출 이정환)를 론칭합니다. 무엇보다도 관심이 가는 것은 MC진입니다. 특히 장도연이 MC로 확정이 되었네요. 결론적으로 장성규, 장도연, 존박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출처: 장도연 인스타그램

미스터리 실험쇼 ‘다빈치노트’는 트릭, 착시, 비과학의 상상 영역을 과학의 힘으로 하나씩 밝혀보며 진실에 한발 다가가는 미스터리 과학 예능이고요. 우리 주변의 미스터리 현상을 과학적으로 실험하고 분석하며 심도 깊은 토크와 지적 재미를 선보일 전망이니, 너무 기대가 되네요.

 

 

출처: tnN 다빈치노트

미스터리 실험쇼를 이끌어 갈 MC로 장성규, 장도연, 존박이 출연을 예고하는데요. MC진이 정말 화려하네요. 

세 사람은 여러 방송에서 다방면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박학다식한 입담과 재치로 미스터리 토크에 재미와 공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출처: tnN 다빈치노트

공개된 티저 또한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폴터가이스트(물체가 스스로 움직이는 현상), 인체 자연발화 등 유명한 사건부터 기이한 자연 현상까지 다양한 미스터리 검증이 시청자를 찾아간다고 합니다.

출처: tnN 다빈치노트

연출을 맡은 이정환PD는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과학을 쉽고 재미있는 실험과 접목시켜, 미스터리 현상의 실체에 한발짝 다가가는 새로운 시도의 프로그램”이라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다빈치노트’는 오는 8월 7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꼭 챙겨봐야 겠습니다.

 

 

JYP 새보이그룹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 응모자격, 데뷔시기)

https://bestcpacta.tistory.com/696

 

JYP 새보이그룹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 응모자격, 데뷔시기)

JYP엔터에서 드디오 새로운 보이 그룹이 나오게 되었네요. 7월 12일에 JYP와 일본 최대 음반소 소니뮤직이 기자회견을 갖고 니지 프로젝트 시즌 2의 개최를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12일 기자회견에

bestcpacta.tistory.com

오유진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도전 이유( + 프로필)

https://bestcpacta.tistory.com/687

 

오유진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도전 이유( + 프로필)

‘트로트 요정’ 오유진이 ‘방과후 설렘’을 통해 아이돌 그룹에 도전 ‘트로트 요정’ 오유진이 ‘방과후 설렘’을 통해 아이돌 그룹에 도전하네요. '트롯 전국체전'으로 얼굴을 알렸던 가수

bestcpact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