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영화

주우재 합류, 플레이리스트 신작 웹드라마 '팽' ( + 프로필)

by 투자창고지기 2021. 7. 14.

 

배우 주우재가 플레이리스트 신작 ‘팽’에 합류하네요. '팽'은 주인공 고사리(윤소희 분) 인생에 4명의 남자가 등장, 오는 남자 안 막가고  가는 남자 팽하는 30살의 불나방 로맨스를 그립니다. 극 중 주우재는 고사리가 다니는 패션 브랜드 회사 대표 기선제 역을 맡았는데요.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능력이면 능력, 외모면 외모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캐릭터로 사리를 향한 무심, 다정 '츤데레'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고 하니 빨리 보고 싶습니다.

 

<주우재 프로필>

이름: 주우재

출생: 1986년 11월 28일 (34세), 경상남도 창원시

가족: 부모님, 형

신체: 187cm, 280mm, AB형

직업: 모델, DJ

학력: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 중퇴

데뷔: 2015년 뮤직비디오 '우리 싸웠어'

수상: 2019년 아시오모델어워즈 연기자 부문 신인상

경력: 서울패션위크 김수진, 이상봉, 한현민, 최범석 모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의 주우재는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번 '설렘 유발자'로서의 활약을 예고하는데요.

 

 

 

주우재는 “플레이리스트 시리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선제라는 캐릭터의 매력이 잘 보일 수 있도록 '나'라는 사람과 잘 섞어서 표현하고 싶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해졌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각오를 밝혔는데요. MBN ‘설렘 주의보’, '최고의 치킨', TV조선 '학교 기담-8년', MBC 에브리원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그려내며 사랑받아 온 주우재가 '팽'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웹드라마로 제작사로 네이버의 계열사입니다. 2017년 1월, 스노우 내부에서 스노우 앱을 홍보하기 위해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하다가, 같은 해 5월에 별도 법인을 설립해 웹드라마를 제작하고 있다. 2017년 1월 26일, 연애플레이리스트라는 드라마 파일럿을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올린 것이 첫 작품이다. 네이버 tv는 4월 27일에 열일곱을 시작으로, 인스타그램은 9월 16일 옐로우를 시작으로 올리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등이 있다.

 

비와이 입대발표, 훈련소 입소일은? (+ 해양경찰 복무 예정)

https://bestcpacta.tistory.com/699

 

비와이 입대발표, 훈련소 입소일은? (+ 해양경찰 복무 예정)

래퍼 비와이가 군입대를 하네요. 언론 보도에 따르면 8월 23일 현역으로 훈련소에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훈련소를 마치고 비와이는 해양 경찰로 복무를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코로나 상황인 것

bestcpacta.tistory.com

장도연 MC확정, 다빈치 노트 (장성규 + 존박)

https://bestcpacta.tistory.com/697

 

장도연 MC확정, 다빈치 노트 (장성규 + 존박)

tvN이 신규 예능 ‘다빈치노트’(연출 이정환)를 론칭합니다. 무엇보다도 관심이 가는 것은 MC진입니다. 특히 장도연이 MC로 확정이 되었네요. 결론적으로 장성규, 장도연, 존박이 출연을 확정했

bestcpact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