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영화

배우 한지은 새프로필 키 나이 (+ 시크릿이엔티)

by 투자창고지기 2021. 7. 23.

배우 한지은 새 프로필 공개

 

배우 한지은이 새 프로필 공개하였습니다. 최근 새 소속사 시크릿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기도 하였는데요.  향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한지은이 새 프로필을 공개한 것입니다.

 

 

출처: 시크릿이엔티

 

한지은의 이번 새 프로필은 컨셉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담아내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심플한 블랙 티와 화이트 민소매 룩 등 내추럴한 스타일링도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소화하며 청순미를 완성한 것 같습니다.

 

 

한지은의 또렷한 이목구비는 블랙 컬러가 주는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어우러져 도도하면서도 모던한 한지은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화이트 컬러의 밝은 분위기는 한지은의 맑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네요.

출처: 시크릿이엔티

 

☞ 배우 한지은 프로필

출생: 1987년 6월 3일 (34세), 경기도 과천시

신체: 167cm, 47kg, B형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가족: 부모님, 오빠

데뷔: 2010년 영화 <귀>

소속사: 시크릿이엔티

 

☞ 블로그 인기글 살펴보기

 

배우 한지은에 대하여...

 

국내 최초 캐릭터 걸그룹인 하트래빗걸스 출신이다. 당시 활동명은 성을 뺀 '지은'. 2017년 개봉작 리얼의 여주인공 한예원 역으로 무려 42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되었고, 파격적인 노출을 했다. 기사 물론 영화에 대한 혹평과 더불어 설리에 이은 두 번째 여주인공이라는 점에서 그다지 큰 주목은 받지 못했다. 그래도 배우 본인은 이름을 알릴 수 있었음에 감사하는 듯하다.

 

 

출처: 배우 한지은 인스타그램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함께 연기하고 싶은 남자배우로 이병헌과 송강호를 꼽았다. 2020년 11월 1일 런닝맨에 출연해 전소민과 대학 동창이라는 것과 대학 시절 같이 '미팅 드림팀'에 소속되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전소민과 악연인 친구와 절친이라 전소민과 불편한 관계인 것도 방송중에 알려져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줬다. 의외로 좋은 예능감을 보였다. MBTI 결과가 ENFP와 INTP가 번갈아 나온다고 한다. 

 

 

2021년 2월 14일 새벽 12시경 인스타 라이브 도중 본인의 고독방을 방문하려고 했다. 하지만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원수 제한에 ‘한지은 없는 한지은방’ (?) 이 되어버렸고 결국 본인이 스스로 만들게 되었다. 고독한 한지은 인원제한은 500명이고 코드는 한지은 배우의 생일 6자리라고 한다. 고독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아주 활발하게 하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

 

인스타 라이브 중 팬카페의 대한 질문에 "저 팬카페 없어요!"라고 하자 그 당일 새벽에 바로 팬카페가 개설됐다고 한다. 현재 팬카페의 이름은 배우 한지은님 비공식 팬카페로 개설 돼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