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에 대한 기본적인 분석
당사는 웰빙 헬스케어 제품을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 수출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주요 개발 생산 제품을 자체 브랜드 “자이글(ZAIGLE)”로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로 가전과 의료가전 및 웰빙 헬스케어 제품과 아웃도어 캠핑 조리 용품까지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이글은 한국 홈쇼핑 시장을 통하여 성장해온 이력을 바탕으로 그 영업 시장에 맞는 맞춤형 제품 개발도 적극적으로 하는 영업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 피엘메드(pielmed)는 미용 및 피부 관리에 필요한 이미용 제품은 물론 피부에 좋은 생활 세탁세재까지 영업 가능한 브랜드로 성장 중이며 고급 산소 뷰티 제품 군으로서는 지더블유씨(ZWC)브랜드로 영업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이 모두 자이글(주)의 자가 브랜드이자 자이글(주)가 가진 판매 시장에 적합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용할 수 있는 자체 기술력이 바탕이 되어 성장 전략을 수립 운영 중에 있습니다.
자이글 시간외단일가 급등
자이글이 시간외거래 오후 4시 20분현재 다음과 같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별다른 뉴스는 없는 상황입니다.
자이글 일봉
자이글 주봉
당사는 세계 최초 국내 최조 타이틀을 가진 제품이 많습니다. 이러한 개발DNA를 보유한 회사로서 이미 국내외에 유명해진 자체 브랜드를 가진 회사로서 자체 영업망 구축은 물론이고 자체 물류 시스템까지 완성한 회사입니다.
당사가 보유한 자체 물류 센타와 통합 개발 연구 센타는 자이글 브랜드와 더불어 자체 물류 보관 창고 및 관리 시스템과 제품 개발 통합 노하우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제품 개발은 물론이고 회사 제품의 일괄 보관 및 물류와 판매 영업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경인고속도로에 접한 당사 물류 센타는 부지 약 4천평에 연면적 5200평 규모로 운영 중에 있으며 당사 물류 센타와 10여분 거리에 새로이 자리 잡는 계양신도시의 인프라와 경인 고속도로 지화화로 인하여 발생하는 입지적 잇점은 향후 회사의 보유 자산 가치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사는 주방 가전용품을 시작으로 헬스케어 의료기기 및 뷰티, 캠핑 및 웰빙 친환경 일상생활용품까지 자가 브랜드로 개발 유통하는 일체화된 시스템을 가진 회사로서 신유통으로 각광 받는 온라인 시장의 성공적인 확대는 물론 기존 강점을 가진 홈쇼핑 시장까지 확대 가능한 영업력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이글의 보유 기술력
당사는 독자적인 기술력 확보와 더불어 세상에 없었던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세계 최초 적외선 그릴을 독자적인 원천 특허 기술 확보와 독보적인 R&D기술력으로 세상에 없었던 제품을 개발 제조 출시 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없던 특허기술과 제품은 "역발상 아이디어 DNA"에서 기인하였고, 이러한 역발상은 새로운 시장을 선도하는 핵심경쟁력입니다.
주방 조리기로서 적외선 그릴의 경우 자이글이 새로운 주방 카테고리를 만들어 냈으며 의료가전으로서 자이글 산소 발생기는 산소 발생기 최초 교체형 카트리지 개념을 도입하여 개발함으로서 고농도 산소를 유지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취급하는 제품에 있어서는 관련 분야의 선두주자이자,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기술 노우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이글 신규사업에 대한 분석
당사는 기존 주방 가전을 기반으로 갖추어진 온 오프라인 시장과 더불어 여성 주부 대상으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를 바탕으로 연관 상품을 개발하고 관련 시장 개척을 위한 작업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영업적인 네트웍을 활용하여 기존 판매 시장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한 아이템 개발을 노력하고 있으며 동시에 기존 아이템들의 새로운 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경험이 많고 익숙한 홈쇼핑 시장에 적합한 상품들을 개발하여 적극 런칭을 시도하고 있으며 동시에 이러한 상품들을 온라인에 판매함으로서 매출과 수익을 창출해 나갈 것이며, 기존 그릴 주방 가전들은 일반 소비자 대상에서 기업체를 대상으로 그 시장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회사가 가진 장점을 활용하여 아이템과 시장의 피버팅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서 20년도 흑자 경영을 하였으며 21년도는 새로운 사업과 시장 구조 개편을 위하여 적극적인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또한 2021년은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가능한 기업의 인수 합병 작업도 활발히 할 계획입니다.
구체적으로는 회사의 아이템과 사업의 피버팅 작업을 동시에 추진함으로서 기존에 그릴류 중심의 주방가전 제품을 주로 개발하였다면, 현재는 주방, 가전뿐 아니라 생활, 이미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로서 당사의 주요 판매 채널인 온
라인과 홈쇼핑에 효율적인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할 것이며 이러한 시장에 적합한 웰빙FMCG(Fast Moving Consumer Goods: 일상소비재)제품까지 개발함으로써 가전제품 제조기업에서 다양한 웰빙 제품의 제조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당사는 웰빙리딩컴퍼니라는 슬로건에 맞게 웰빙, 친환경 제품의 개발에 적극적이며, 이에 따라 2021년에는 주방, 생활, 이미용 카테고리의 신규 브랜드 및 신제품을 20여 가지 이상 준비하고 있고, 이미 많은 제품을 출시하고자 합니다.
기존 주방 가전에서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지켜갈 것이며 자이글 브랜드외 피부 전문 브랜드 피엘메드 등의 브랜드로 일상 이미용 생활에 필요한 도구와 기기 및 용품까지 개발하여 갈 것입니다. 또한 가전 기술을 응용하면서 축적해온 의료가전 제품을 추가 개발함으로서 명실공히 웰빙라이프의 생활 시간에 맞는 제품을 모두 공급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이에 맞게 회사는 지속적인 특허 기술을 개발 중에 있고 의료기의 경우는 생산 공장의 KGMP시설 인증을 획득하였고및 의료기 취급 인허가 등의 인증을 획득 해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조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활발한 영업을 진행할 것이며 이로서 종래의 제조기술 기업의 이미지뿐 아니라 제조와 개발을 겸비한 커머스 기업으로서의 진화를 목표로 노력 중에 있습니다. 또한 현재의 사업들과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영역 및 관련 기업들에 관심을 두고 기업 인수 및 합병을 통한 사업 확장의 기회 또한 꾸준히 탐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머지않은 미래에 사업적 성장은 물론 기업 가치 제고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당사가 가진 하드웨어적 인프라의 장점과 입지를 활용하는 것도 주요 기회라고 판단하며 이를 통한 비즈니스의 확장은 당사의 미래 사업 추진과 진행에 큰 경쟁력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자가 물류 및 R&D 센터’의 4천여 평의 대지, 5.2천여 평의 공장과 물류 창고 시설은 당사가 보유한 큰 경쟁력이며 적극적으로 신규 사업이나 아이템을 추진할 수 있는 기반입니다.
풀필먼트 인프라를 통해 커머스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신규 사업을 추진 중이며,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물류 비즈니스와 이를 활용한 공장 임대, 물류 3PL 사업 등다양한 수익사업 추진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처럼 유통채널의 능동적 대처, 제품 카테고리의 확장, 사업 영역의 확장, 인프라 운영 효율성 확보 등을 통해 2021년 한 해를 새롭게 진화하고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는 교두보가 되는 한 해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사업 구조조정을 이룩한다면 향후 획기적인 매출 성장과 수익 창출이 가능한 구조로 기업 체질이 변모하고, 고객이 더더욱 선호하고 신뢰하는 상장사로서 큰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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